1

이태원

타투이스트_도키도키

타투이스트_도키도키
30,000
5.0
리뷰 7

DETAIL

  • 타투이스트를

    소개합니다.

     

    프로필.jpg 도키도키(t25940)


    다양한 국적, 인종들이 많이 거주하고 방문하시는 이태원에서 활동 중인 경력 5년차 타투이스트입니다. 

     

    먼저 저의 이름은 살아가면서 누군가에게 두근거림을 드려, 행복을 드리자는 의미에서 도키도키로 정하게 되었고, 감성타투를 위주로 하며, 블랙엔그레이와 한국적인것을 믹스하여 새로운 타투도안을 제작하면서 활동하고있습니다!

     


     

     

     

    Q. 가장 자신있는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8.jpg


    A. 감성타투와 블랙엔그레이 입니다. 섬세하고 긍정적인 성격 때문에 그런지 라인적인면에서 꼼꼼하게 작업하고, 워낙 소묘를 오래 해왔기에 블랙엔그레이와 잘 맞아 정감가고 자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래 믹스하여 타투도안을 제작하기에 고객분들께서 즉각적으로 원하시는 것들을 조화롭게 접목시켜 저만의 톤으로 작업하고있습니다. 그래서, 같은 장르에 타투임에도 고객분들이 원하는 작품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Q. 그럼 그런 영감은 어디서 주로 얻으시나요?

     

    6.jpg


    A. 주로 미디어를 통해서 얻고, 타투도 예술작품이라는 생각하기에 서적, 미술관, 그리고 영화 등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저에게 픽스되는 이미지가 연상되면 메모장에 적어두고, 그걸 포폴처럼 사진으로 찾아서 배열하고, 연상시켜서 도안 제작을 합니다. 

     

    영감 얻은 도안들끼리 믹스하거나, 영감 얻은 도안으로 고객분들과 대화를 하면서 믹스하여 창작하면서도 도안을 만들고 있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성향 및 고객님의 반응이 어떠한가요?

     

    7.jpg


    A.  누군가를 위해 창작활동을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좀더 금액적인 부분을 떠나서 제 몸에 하듯 신경써 멋있고, 완성도 있는 작업을 하려는 타입입니다. 

     

    요즘은 창작도안에도 동양적인 느낌을 믹스해서 작업중인데, 저만의 아트를 선물해드리고 싶어서 좀더 많이 연구를 하려합니다.

     

    단순한 그림이 아닌 도키도키만의 감성으로 창작된 도안을 보며, 내가 멋진 아티스트의 그림을 데려갔다라고 자부심 있게 기억하시게 노력하고, 작업속도도 빠른데 꼼꼼하게 해드리니, 고객분들이 만족해하시며 재방문을 많이 해주시고 계십니다!

     

     

REVIEW 7

  • 쇼콜라
    2023-01-09 20:22:21

    7d2b1cc9c222926be1afcb4810ae3504.jpeg스무살 되면 꼭 타투 해야지! 마음 먹고 있다가 정말 잘 하시는 분 손품 팔아 찾고 또 찾아서 타투 받았어요 엄청 아플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편하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예쁘게 잘 나왔고 디테일이 정말 미쳤어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게 잘 나와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 미주
    2023-01-15 23:35:57

    제가 늦은시간에 연락 드렸는데도 친절하게 전화 받아주시고 도안도 꼼꼼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좋았고요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대로 작업돼서 제 생각을 많이 반영해 주신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자리도 예쁘게 잡혔고요 멋진 타투 감사합니다.천사.jpeg

  • 벚꽃나무열그루
    2023-04-06 15:47:42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도키도키님한테 받기로 했어요! 타투를 받기전에 3군데 정도 상담을 받았었는데 계속 확신이 안 서서 고민이 됐었어요ㅠ 그러던 중 친구 추천으로 도키도키님을 알게됐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저한테 딱 어울리는 타투로 새겨주셔서 너무 좋아요!

  • 끄나
    2023-05-22 21:21:52

    진짜 대박이다니까요!  정말로 미친 솜씨를 가지고 계시는 거 같아요ㅎㅎ 작품 하나 하나가 하이퀄리티더라고요!  맞춰주신 도안스타일도 정말 딱 나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될 것 같아요! 또 받으러 갈게요~!

  • 코리피
    2023-05-26 22:16:49

    이런 멋진 타투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싶어서 찾아보다가 홈페이지에서 우연히 발견한 분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받았습니다! 예술가의 그림을 보는 것 같았어요! 디자인도 독창적이고 창의적이어서 어떤 디자인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았어요 ㅎㅎ 대만족입니다!

  • Vulcan
    2023-11-29 21:41:43

    붓글씨 느낌이 제대로네요! 이런 깊은 먹느낌이 멋있게 나온 타투를 거의 못봤는데 아주 좋네요!

    어디서 받을까 고민하는 분들은 고민할거없이 여기로 오세요ㅋㅋ시간도 절약되고 퀄리티도 확실합니다

  • SpaceA
    2024-02-20 21:30:44

    단순히 타투를 하는 곳이 아니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네요^^
    특별한 추억을 선물받았어요~

    너무너무 섬세하게 배려해주셔서 정말 감동받았네요😭

    제 삶의 일부가 된 타투 예쁘게 관리해서 같이갈게요~

후기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메뉴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