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2022.12.08 14:55:37
52

새로운 타투를 하는 과정은 각자에게 흥미롭고 독특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인간 캔버스에 탄탄한 잉크 컬렉션을 갖고 있다고 해도 새로운 작품을 추가한다는 전망은 다른 작품과 다름없는 짜릿함을 자아냅니다. 

특히 상대적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고려하고 있다면, 옆구리 타투를 추천 드립니다 

 

 

4aaef21e8e7fd278824f1cdb7b922f21.jpg

 

 

 

여러분의 타투를 위한 올바른 위치를 고르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는데요.

하지만 가슴의 측면에 있어서는 사실 잘 안 되는 타투 디자인을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재미있는 면을 보여주고 싶든, 에로틱한 분위기를 풍기든, 

혹은 단순히 몸의 부분을 장식하고 싶든, 사이드 부분에 잉크를 받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됩니다~~ 

왜 옆구리 타투가 매력적일까?

 

 

 

ed369772b82b461e7555f27c2ae990d1.jpg

 

 

지난 수십 년 동안 다른 패션과 연예 트렌드가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 움직임 덕분에, 이제 몸의 이 부분을 보여주는 것이 정상화되어 새로운 잉크를 먹기에 좋은 장소가 되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특히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최대화하고 싶다면, 이 영역이 어디에서 시작하고 어디에서 끝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 밑이나 갈비뼈 먹물과 달리, 가슴 바로 옆에 가슴에서 떨어져 갈비뼈 바로 위에 위치한다. 이 숫자는 다양하지만, 이 영역은 수평으로 6.5에서 10센티미터(약 2.5인치에서 거의 4인치)이고 수직으로는 8에서 14센티미터(약 3~5.5인치) 사이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여러분의 갈비뼈, 가슴 아래, 등, 심지어 몸 전체까지 포함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 색상 조합, 사이즈에도 적합해 특별한 것을 찾는 사람에게도 이상적입니다.  

옆구리 타투는 얼마나 잘 보이나?

 

 

19c832f265bd2ca5c833cd91019b4b17.jpg

 

 

 

옆구리 타투의 장점은 눈에 보이는 정도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부심과 기쁨으로 잉크를 보여줘야 한다고 믿지만, 

우리는 또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바디 아트를 감추고 그것을 선택된 소수에게 공개함으로써 신비로움을 기르는 것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옆구리 타투는 해당 부위가 옷으로 가려져 있어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낮은 옷의 걸이를 입고, 어떤 속옷이든 지나치고, 여러분의 가슴이 세상을 현혹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옆구리 타투의 노화

 

 

5ca947026a167534f4f89c2e35cd713b.jpg

 

 

 

눈에 보이는 타투가 더 빨리 늙는다는 개념은 대부분 정확합니다. 

비록 그것들이 항상 잘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곁다리 잉크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꼼꼼한 애프터 케어 계획을 따른다면, 이 타투들은 보석처럼 치유되고 여러분의 몸의 많은 다른 부분들보다 더 잘 늙습니다. 

이 부위가 햇빛을 많이 받거나 다른 가혹한 요소에 노출되지 않도록 만들어주시면 타투를 오랫동안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통증 정도 

 

 

 

9450de298328a602e561332ebd9dbe71.jpg

 

 

다른 사람의 손길이 닿는 것처럼, 몸의 옆구리 부분은 타투 바늘에 꽤 민감하다. 사람마다 통증을 다루는 방식이 다르고 더 쉽게 하기 위해 자신만의 식전 의식이 있을 수 있지만, 적어도 옆머리에 잉크를 바르면 중간 정도의 불편함이 생긴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옆구리 조각은 엄밀히 말하면 윗리브에 타투를 새기고 아마 가슴 아래, 흉골, 그리고 등까지 확장될 수 있는데, 이 모든 것이 민감한 부위라고 여겨진다. 

가슴 옆구리에 한 조각을 하고 싶지만 통증이 걱정된다면 점이나 몇 줄의 선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타투를 하는 것이 좋은 절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옆구리 타투 인기가 있을까?

 

 

 

a0dbfb8bd4367157bf9b88b1f395bd68.jpg

 


만약 여러분이 바네사 허든스의 옆구리 사진을 보지 못하셨다면, 

우리는 이렇게 요약할 것입니다: 지옥의, 옆구리 턱받이가 지금 매우 인기 있습니다.

이 부위의 감각적인 성질일 수도 있어요. 아니면, 타투를 아주 쉽게 숨기거나 보여줄 수 있다는 사실. 아니면 이전에는 이 지역이 타투 친화적인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나 봐요.

이유가 무엇이든, 당신의 타투 아티스트들은 당신의 다음 옆구리 작품을 위해 수많은 놀라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거에요! 

옆구리 잉크를 관리하는 방법

 

 

 

 

eb901e46e67efd5b275d277bb11afc08.jpg

 

여러분이 하게 될 다른 모든 타투들처럼, 여러분은 예술가의 가게에서 나오는 순간부터 여러분의 옆구리 잉크를 관리해야 합니다. 숨어있는 동안, 

당신의 몸의 이 부분은 옷과 팔에 문지르므로, 그것을 촉촉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좋은 회복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의 새로운 타투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선택한 아티스트에게 말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타투를 하는 사람들은 보통 좋은 조언을 해주고, 여러분은 심지어 처음 며칠 동안 잉크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투명하고 보호적인 필름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옆구리 타투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고 타투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셔서 도전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