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에 있습니다!

타투이스트_bars

타투이스트_bars
30,000
5.0
리뷰 11

DETAIL

  •  

    타투이스트를 

    소개합니다.

     

    박아름솔_프로필.jpg bars (barswork)

     

    '기본에 충실하고, 항상 다정하다.'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서울 홍대에서 타투 작업을 하고 있는 경력 7년차 bars입니다. 닉네임은 고민 많이했는데요, 제 이름이 네글자라서, 앞글자를 따서 BARS 로 만들었어요!
     
    저의 가장 첫번째 기억은 크레파스를 잡는 기억이고, 당시 크레파스를 잡고 그림을 그리면서 " 그림을 그리는 것은 재밌으니깐 평생해야겠다." 라고 생각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결국 저는 매일 그림을 그리고, 그림으로 손님들과 만나고, 이야기하는 타투이스트가 되었습니다. 

    저 'bars'의 그림을 보고 오시는분들의 몸에 새겨지는 것이기에 매순간 최선을 다해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는 타투이스트입니다!

     


     

     

    Q. 가장 자신 있는 장르와 작품 영감을 주로 받는곳은?

    그리고 작품은 어떻게 창작하는가?

     

    2.jpg

    1.jpg

    (▲ 타투이스트 bar님의 시그니처 작품)

     

    A. 블랙엔그레이 장르가 가장 자신있습니다. 

    다양한 색을 사용하여, 작품의 퀄리티를 높이는 장르와 다르게 적은 수의 색으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는 명암 처리와 선 처리를 잘해야 하는데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렸던 타투이스트로서, 남들보다 명암과 선 처리에 익숙한 편이여서 블랙엔그레이 장르가 주력입니다.

     

    다양한 장소를 돌아다니면서 영감을 얻고, 사진, 인테리어 심지어 음식플레이팅마저 디자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몰입'을 잘하는 저에게는 세상 모든곳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영감을 얻은 후 작품은 아이패드와 컴퓨터를 사용해서 사진과 사진을 합성하고, 필요한곳에 드로잉을합니다. 블랙엔그레이 특성상 직접 사진처럼 그려 넣어야 하는 작업이 동반되기 때문에 많은 그림을 그려두고 있습니다~ 

     

     

     

    Q. 본인이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성향은요?!

     

    3.jpg

     

    A. '기본에 충실하고, 다정합니다'
    타투는 피부에 손상을 남기는 작업입니다. 가장 적은 손상으로 오래오래 남기는것에
    많은시간동안 연구하고, 그림실력을 높이기위해 매순간 노력하고있어요.
    타투의 본질을 위해 항상 연구합니다.

     

     

     

    Q. 본인(타투이스트) 몸에 타투를 했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과 의미

     

    본문(가로).jpg

     

    A. 제 등쪽에 있는 타투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대학생시절부터 너무 좋아하던 아티스트분과 
    같은 작업실을 쓰면서 좋은기회에 받게되었어요. 해와 달 별 하늘모두가 담겨있어서 가장 좋아합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 장점, 본인 시술 받으면 고객들의 반응은?

     

    4.jpg

     

    A. 작품에 대한 퀄리티를 높이는 것에만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타투의 올바른 정보전달을 위해 고객분들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 정정해드리고 설명해드리기 위해서 타투 자체에 대해서도 많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작품 퀄리티, 타투 정보에 대해서 꾸준히 공부하고 연구하다보니 저에 대한 신뢰가 높아져서 고객분들께서 감사하게도 자신의 지인들에게 추천해주시고,

    해당 지인분들도 저에게 작업을 받은 후 다른 지인분들에게 추천해주시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작업 종료 후 저에게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시지만, 제가 더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VIEW 11

  • 까묵
    2023-02-07 21:34:01

    하고 싶어서 안달났었던 타투!!! 엊그제 뵌 것처럼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역시 짱짱이에요 

    항상 올떄마다 느끼지만 상담도 잘해주시고 완성된 타투도 맘에 들어서 만족해요 

    다음엔 또 어디를 해볼까나..

  • 웃음사냥꾼
    2023-02-07 21:36:16

    생각했던것보다 디테일이 너무 좋았어요 타투 받는동안 심심하지 않게 이야기도 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처음이라 떨리고 떨렸지만 매우 만족 !!!! 진짜 퀄리티 짱 입니다 !

  • 2023-02-07 21:38:20

    다녀본 샵중에 제일 잘하는듯.. 완전 작업속도도 빠르시고 상담도 잘해주시니 편하게 받았어요 타투 하는동안 안아팠어요 제가 특이한걸수도 있지만 안아파서 꿀잠 잤어요 ㅎㅎ다음타투도 요기로 결정입니다 

  • 군침이싹
    2023-03-31 16:16:48

    제목 없음.jpg

    첫 타투로 너무 만족한 샵이에요!

    너무 재밌는 분위기에서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작업도 빨라서

    편하게 있다보니 작품이 됐네요 ㅎㅎ

    다음에도 받으러 갈게요!

  • Zone79
    2023-04-18 16:09:35

    3.jpg

    타투를 받으려고 마음 먹었을 때, 어떤 디자인을 선택할지도 고민이 많았었는데 bars님이 진심으로 제 의견을 들어주시면서 함께 디자인을 완성해나가셨어요!

    작업하는 동안에도 계속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즐거운 작업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타투도 마음에 들어서 리뷰남겨요!

  • GOGI
    2023-05-12 06:39:30

    무조건 여기서 받으세요!! 강추!!!
    솜씨 좋으시다고 소문난 분이셔서 아는 분들은 다 아는 분인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인 꼭 여기서 받으시면 후회없을겁니다!!!👍👍

  • 코스트
    2023-05-18 17:25:54

    항상 타투를 하고 싶었지만 용기가 없었는데... 친구가 소개해준 샵에 연락해봣어요! 정말 친절하고 세심한 상담덕분에 용기가 생겼네요! 제 피부에 맞는 타투를 선택하는 데도 도움주셨고 작업 내내 편안했어요! 타투도 너무 예쁘게 나왔고 정말 만족합니다!😆

  • Memomi
    2023-05-22 21:33:16

    진짜 대단하다는 게 보였어요! 이번에 받은 작품은 어떻게 보면 작지만 그 안에는 큰 의미가 있네요😁 타투로 내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완전히 이해해주고 완벽하게 담아준 거 같아요~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될 것같아요 정말 감사해요!

  • 하이볼
    2023-05-26 22:22:39

    정말 황홀하고 매혹적인 경험!  마치 마법사의 주문을 받는 기분이 들었어요✨다채롭고 독특해서 어떤 모양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도안이 가득했어요! 이 타투 덕분에 삶에 새로운 멋진 색깔을 입힌 거 같아요!

  • 뜨보르작
    2023-06-13 14:45:42

    나 자신을 찾아주는 열쇠가 된 타투!!🔑  평소 자신감이 부족해서 타투의 힘을 받고싶었는데 효과 좋네요! 이 작품을 통해 나의 아이덴티티를 더 잘 알게됐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한수
    2024-01-01 22:16:49

    이렇게 멋진 타투를 가질 수 있다니 너무 기쁘네요!!😆 정말로 작업부터 결과까지 매혹적이네요!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주신 모습에 정말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후기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메뉴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