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타투이스트_ 구오

타투이스트_ 구오
30,000
5.0
리뷰 9

포트폴리오 47

더 불러오기 숨기기

DETAIL

  •  

    타투이스트를 

    소개합니다.

     

    프로필.jpg 구오타투(ksyong2061)


    안녕하세요. 인천 구월동 플라잉 스튜디오 타투샵에서 작업자로 활동 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구오타투입니다.

     

    수강 시절부터 플라잉 스튜디오 일원에서 활동하고, 작업자로는 정확히 4년 활동해서 샵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면서 작업 하나하나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게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고, 그림에 반영해서 가장 최상의 타투를 받으실 수 있게끔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안에서 저만의 색깔을 가지고 작업하는 작업자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끝으로, 저는 미성년자는 절대 작업하지 않습니다 :)

     

     


     

     

    Q. 가장 자신있는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2.jpg4.jpg


    A. 좋은 선배님, 스승님들로부터 좋은 기술들을 배워 모든 장르를 무난하게 소화하고, 자신있기에 어떠한 장르든 상담을 요청하시고, 저에게 시술을 받으셔도 된다고 자부할 수 있지만!

     

    그래도 제가 가장 자신있는 주력은 독특한 색깔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무게감과 카리스마가 매력인 '블랙 워크'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Q. 그럼 그런 영감은 어디서 주로 얻으시나요?

     

    3.jpg


    A. 작품에 대한 영감을 따로 받는 곳은 없지만 꼭 타투가 아닌 모든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최대한 많이 보고, 떠오르는 게 있다면 그 느낌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바로바로 그리고 있습니다.

     

     

    a667db837808f4d8d61cf0be0a4b39f4.jpg

     

    작품을 창작할 땐 내가 그릴 주제들을 가지고 어느 부위에 작업할 그림을 그릴 것인지 머릿속으로 상상하며, 다양한 방향으로 조합을 해보면서 가장 최적의 느낌이 완성될 때 저의 스타일을 표현해 내고 있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성향 및 고객님의 반응이 어떠한가요?

     

    1.jpg


    A.  먼저, 저의 성향은 강박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예술가들은 자신의 작품에 절대 만족하지 못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저 또한 아무리 주변에서 좋은 작업이라 해도 어느 부분이 부족했고, 아쉬움을 느끼다 보니 항상 더 잘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는 성향의 아티스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투이스트로서 저의 장점은 작업물이나 그림들만 봐도 저만의 색깔이 뚜렷하다는 것입니다. 

     

    위와 같은 저의 성향과 저의 장점을 좋게 봐주시는 고객분들께서 증가하시기에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편이고, 주변 지인분들에게 소개해주십니다!!

     

REVIEW 9

  • 다양한감성
    2023-02-06 21:25:52

    45.jpg작업자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많이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긴장도 덜되고 샵내 편안하고 깨끗한 분위기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도안은 처음에 말씀드린것보다 훨씬 느낌좋게 살려서 해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던거같아요 한번도 안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을곳!! 

    강추입니닷 !!!

  • 누잠
    2023-02-06 21:28:17

    46.jpeg첫타투로 고양이 받았는데 상담하면서 크기나 위치도 상세하게 잡아주시고 되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좋았는데 샵도 쾌적해서 좋았어요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도 추후에 관리법도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중간중간 아프지 않은지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어요 예상했던것보다 더 예쁘게 나와서 다음에 할떄도 여기서 받을생각이에요 ! 가격도 안비싸고 첫타투로 후회하지않을만한 타투 새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하루20분
    2023-02-06 21:30:34

    b80d75e19eeaad4a447c05bce56c5c0a.jpeg처음받는 타투라 이틀전부터 긴장반 설렘반이었는데 막상 타투 받았더니 엄청 아프지 않아서 긴장풀고 편하게 받았네요 타투이스트분도 어색하지 않게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강아지도 인형같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ㅋ 만약에 타투를 또하나 새기게 된다면 여기서 타투받을 것같아요 !

  • S23
    2023-04-12 16:12:17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섬세하게 니즈를 파악해주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블랙이 가진 매력을 정말 잘 살려주시는 거 같아서 진짜 멋있네요ㅎㅎ

    또 상담받고 타투하러 올게요!ㅎㅎ

  • 야근싫어욧
    2023-04-17 21:17:02

    3.jpg

    구오님은 정말 예술가같은 분 같아요!

    작업 중간중간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 해주시면서, 섬세한 터치로 빠르게 작업해 주셨어요. 제 몸에 평생가는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nanamaron
    2023-04-24 21:38:31

    완벽한 타투를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업하는 동안 제가 불안해하면서 계속해서 질문드렸는데, 정말 친절하게 대답해주셨어요ㅎㅎ

    첫 타투를 넣는 거에 대한 두려움도 없애주셨고, 결과물도 너무 만족스럽게 나왔어요!

  • 엣지러너
    2023-04-27 21:32:02

    성인이 되면서 의미있는타투를 하나 넣고 싶었는데 어떤 디자인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였어요. 🤔친구한테 구오님작업물을 소개받아서 상담받아왔는데 다양한 디자인을 제시해주셔서 고민 없이 바로 작업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성인된 기념으로 정말 값진 경험된거같아서 좋습니다!

  • Beatit
    2023-05-01 22:00:16

    작업하시면서도 항상 제 피부 상태와 자세를 체크해주셨어요ㅎㅎ 그래서 안심하고 타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타투 자체도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디자인해주시고, 정확하게 그려주셨습니다!💯점!!

  • 호이포이
    2023-05-04 22:11:50

    여기서 두번째 타투를 받았는데 두 작업 모두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쁘게 나온 타투는 기본이고 후 관리에 대한 조언도 상세하게 해 주셔서 유지 관리도 수월하네요! 강추!!!

후기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메뉴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