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이스트를
소개합니다
타투이스트 idyllic
안녕하세요. 서울 용산에서 타투이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경력 3년차 idyllic 타투이스트입니다:)
작업을 하면서 타투에 의미, 추억, 감성을 새겨드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뜻깊게 생각하고, 단순한 그림만 새기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감정이 담긴 뜻 깊은 그림을 새겨드리기 위해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는 타투이스트입니다.
Q. 가장 자신있는 장르와 영감은 주로 어디서 얻으시나요?
A. 레터링, 감성, 블랙워크, 블랙엔그레이 등 다양한 장르로 활동 중이긴 하지만, 제가 가장 자신있는 장르는 블랙워크랑 블랙엔그레이 입니다.
제가 영감을 주로 받는 곳은 유명한 작가나 아티스트의 작품을 보기도 하고, 전시회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문화 생활을 통해 영감을 받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성향 및 고객님의 반응이 어떠한가요?
A. 저는 부드러우면서 강한 성향을 갖고 있고, 다양한 장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명하고 부드럽게 표현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객분들의 니즈에 잘 맞추기도 하고, 감성과 트랜드를 잘 파악합니다.
그렇기에 고객분들이 저에게 작업을 받으신 후 마음에 들어하셔서 팁:) 을 주시고, 재방문도 많이 해주십니다.
끝으로, 타투란 어떤이의 추억, 슬픔, 감성, 즐거움, 의미, 각오 등 모든 감정이 담겨있는 철학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를 믿고 의뢰해주시길 바랍니다.
3번째 타투였는데 너무 예쁘게 해주시고 보내드린 도안 보다 훨씬 예쁘게 작업해주셨고 작업하실때마다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너무 친절하세요 타투샵 안도 굉장히 깨끗하고 예뻐요 저보다 다른분들도 이렇게 친절하시고 예쁘게 해주시는 곳을 가셨으면 해요~
제가 여러모로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내색없이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타투 받을때도 말 자주 걸어주셔서 분위기도 어색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타투를 너무 예쁘게 잘해주셔서 행복합니다ㅠ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