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먼저 본인을 소개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림 타투입니다. 2023년 현재 5년 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소재를 다루고 있으며 여러 장르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닉네임 자림은 연애 혁명의 캐릭터 자림에서 어감이 좋아 선택했습니다!
Q. 가장 자신있는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A. 감성 타투가 주력이며, 레터링 또한 선을 하나하나 신경 써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Q. 그러면 그런 영감은 어디서 주로 얻으시나요?
A. 실제 꽃 사진의 꽃을 재해석해서 디자인을 만들고 다듬어서 도안을 완성합니다 :) 레터링은 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폰트로 제작해 드립니다. 고 있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이 가진 성향은 어떠신가요?
A. 완벽주의가 있어서 작은 작업 하나하나 꼼꼼히 신경 쓰며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장점과 고객님들의 반응이 어떠한가요?
A. 손님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전사부터 꼼꼼히 작업합니다. 그래서 손님들도 작업이 끝나고 거울을 보셨을 때 짠! 하고 나오는 작업물을 좋아해 주시죠. 저도 거기서 직업의 만족감을 느낍니다.
Q. 본인(타투이스트) 몸에 타투를 했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과 의미는?
A. 저는 타투에 크게 의미를 두지 않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걸 하나둘씩 하다 보니 팔 다리에 가득 차 있습니다. 하하.. 감성 타투를 새겨 드리다 보니 제 팔 다리에 있는 꽃들도 마음에 듭니다.
Q.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있어 타투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A. 타투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남들에게 보일 수 있는 부위든 안 보이는 부위든 자기표현의 의미로 타투를 하는 것 같아요. 표현은 옷이나 스타일로도 할 수 있지만 거기에 +@타투가 있다면 자신을 표현하기에 타투만큼 좋은 수단이 없습니다!
감성타투로 워낙 유명해서 고민없이 가서 바로 상담하고 작업했습니다👍🏻👍🏻
자림님이 참 섬세하게 작업해주셔서 덕분에 예쁘게 나왔습니다❤️
부모님과 제 생일을 담았어요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습니다! 디자인도 제가 원하는 대로 깔끔하게 잘 나와서 너무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