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0
DETAIL
Q. 먼저 본인을 소개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AGAPI INK(아가페 잉크)입니다. 원래 오육팔(568)로 일러스트 작가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대학교 졸업반으로 전업을 목표로 타투를 하고 있습니다. 졸업작품은 타투 스티커 도안을 만들며 상품 디자인을 준비 중입니다. 사랑의 꽃말이 담긴 염원을 이뤄주는 수호동물 타투 컨셉의 디자인들입니다. 실제 타투도안으로도 사용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바래요!
활동명 AGAPI INK는 러브잉크 같은 느낌의 이름입니다.
Q. 가장 자신있는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A. 실사, 동물, 꽃(백합류, 튤립, 국화류), 고어틱(장기, 핏줄, 해부학 등) 도안을 주로 만듭니다.
Q. 그러면 그런 영감은 어디서 주로 얻으시나요?
A. 친구들이 키우는 반려동물과 제가 키우던 꽃들을 통해 영감을 얻습니다. 그리고 해부학을 공부했던 터라 해부학과 관련된 그림에서도 종종 타투의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이 가진 성향은 어떠신가요?
A. 항상 친절하게 열심히 해드립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장점과 고객님들의 반응이 어떠한가요?
A. 정리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서 청소에 철저합니다. 준비도 철저히 하려는 편이에요. 말재주도 좋은 편이라서 타투를 받으시다 지루하신 고객께는 언제나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Q. 본인(타투이스트) 몸에 타투를 했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과 의미는?
A. 손가락의 당근타투 입니다. 머신을 다루다가 다쳐서 흉이 남은 곳에 첫 타투로 당근을 새겼어요. 손가락이 뻗은 방향으로 당근을 새겼습니다. 가끔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라는 밈을 쓰기 적절한 타투라서 좋아합니다.
Q.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있어 타투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A. 타투는 받아보면 종교나 문화적으로 보면 하나의 수련같이 느껴지기도 해요. 패션처럼 내 몸과 하나 되어 꾸미거나, 특별한 것을 기록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REVIEW 5
일러스트작가로 활동하실때부터 팬이었다가 작업받았는데 작업내내 타투이스트님의 열정이 느껴졌어요! 🔥🔥
전부터 그림실력은 검증된 분이라 믿고 받았어요!
친구들한테 타투 추천 받아서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는데 딱 취향에 맞는 분이셨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내 의견을 들어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그리고 타투를 끝내고 거울에 비춰보니 정말 멋진 나를 발견했습니당! ㅎㅎ 이 타투 덕분에 자신감이 터지는 기분이네요👏
인체 이해도가 큰 타투이스트라고 감히 추천드려요!
예쁘게 보이는 위치도 잘 아시고 도안도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실력도 마찬가지구요!😆
주위 사람들이 타투를 칭찬해줘서 너무 기쁘고 자신감도 많이 생겼어요!
솜씨도 뛰어나시고 상담해주시는 시간도 너무 좋았어요!!
깨끗한 환경에서 편하게 받고왔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독특하고 좋았어요. 이번에 받은 타투로 완벽한 패션의 완성을 할 수 있었네요ㅋ
전문적이고 특히 정말 친절해서 좋았습니당
이번이 첫 타투였는데 딱 바로 제가 원했던 대로 나왔어요.
진짜 추천하고싶고 그리고 가격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