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먼저 본인을 소개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부산 티아투에서 작업하고 있는 blackstar입니다. 저희는 21년과 12년 경력을 가진 베테랑 타투이스트 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 10.까지는 외국에서 11년 활동을 하다 코로나로 인해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Q. 가장 자신있는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A. 모든 장르입니다.
외국에서 11년동안 활동하면서 다양한 인종과 수많은 스타일의 작업을 해야 하는 작업 여건상 특정 스타일만을 고집 할 수 없었기에 모든 장르의 타투 스타일들을 소화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Q. 그럼 그런 영감은 어디서 주로 얻으시나요?
A. 다양한 매체, 많은 일러스트 작품을 보면서 영감을 얻을 때도 있고, 아무래도 저희는 팀으로 운영하기에 이야기를 나누면서 영감을 얻고, 고객님들과 상담하면서도 영감을 얻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성향은 어떤 것 같나요?
A. 해외에서 11년동안 타투이스트 활동을 하다보니, 저희의 작품을 고집하기 보다는,동일한 작품을 가지고도, 시술을 받는 고객분의 요구를 최대한 맞춰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Q. 타투이스트로서의 본인의 장점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A. 다양한 인종과 수많은 스타일을 작업하면서 고객들의 신체를 파악하여, 고객 스타일에 맞는 작업을 하는 것이고, 베테랑 타투이스트로서, 모든 장르에 대해서 타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저희에 장점입니다.
Q. 마지막으로 고객님들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A. 저희가 경력이 많은 타투이스트 팀으로서 운영이 되다보니, 고객님들이 저희의 실력을 믿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으시기에 감사하게도 재방문을 많이 해주십니다.